본문 바로가기
뉴욕 맛집

[뉴욕맛집] 커피 / 카페 / Little Collins 리틀 콜린스

by 허감독 2022. 11. 15.
반응형

커피 커휘 코휘 ~

 

현대인의 친구이자 없어선 안될 존재 

 

커피 맛집입니다

 

NY Eater 라는 웹사이트가 있는데 그곳에 선정된 13 커피 맛집중에 한곳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모던하면서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Dine- in 해서 브런치나 Breakfast 도 먹을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전 커피를 투고 할 생각이여서 나중에 다시 와서 Dine - in 해봐야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들어가자 마자 카운터가 있어서 물어보더라고요 먹고 갈건지 않아니면 테이크 아웃을 할껀지 

 

전 테이크 아웃을 선택 했습니다

커피 원투랑 에스프레소 내리는 기계가 테이블에 빌트인 되어 있었습니다. 

이렇게만 봐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유는 깔끔함이겠죠?

커피 말고도 샌드위치, 샐러드, 등등 있으니 확인하시고 맛있어 보이는건 다 드셔 보시길 

저는 항상 마시는 아메키라노와 달달한 초코칩 쿠키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한쪽은 오픈 키친으로 요리하는 부분을 볼수 있어서 청결을 믿을 수 있겠더라고요

사이즈는 더 컷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맛있는 커피를 마실수 있음에 기쁜 마음으로 커피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원두는 산미가 있는 맛있였습니다 산미를 좋아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컵에 그림 너무 귀엽죠? ㅎㅎ 아침에 제 표정을 보는것 같네요 ㅋㅋㅋ

카운터에 쿠키 이외에 다른 베이커리도 있으니 드셔보세요

저는 초콜렛칩쿠키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더 달아서 쪼금 놀랐습니다. 

 

다음에 다른 맛집을 공유 할께요 :)

 

별점 3.7 

 

개인적으로 산미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