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욕 라이프

뉴욕 지하철 서브웨이 메트로 카드 구매 7 Days Pass

by 허감독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첫번글이 되겠네요. 

뉴욕 전철에서 메트로 카드를 구매하는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서브웨이가 한국과 비슷하게 지하로 내려가는것도 있고 지상으로 연결되어 있는곳도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곳은 지하로 들어가야합니다. 

기계(?) 키오스크(?)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지만 

메트로 카드를 구매할수 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언어 선택을 먼저 해야 합니다. 어떤 기계에는 한글도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역이 더 헷갈리는 경우가 있어서 저는 보통 영어로 구매를 합니다. 

영어를 눌러 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메트로가 카드가 없다면 오른쪽 위 새로운 카드($1 추가비용)

메트로 카드가 있다면 왼쪽에 있는 Refill your card 를 눌러 줍니다. 

저는 메트로 카드가 있어서 왼쪽 Refill을 눌렀습니다. 

카드를 넣는 입구가 있습니다.

METRO CARD 라고 적혀있는 곳에 사진과 같이 넣어 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화면이 나옵니다. 

Add Value 는 돈을 충전하고 사용할때마다 돈을 쓰는것이고

Add Time 은 정액제라고 이해하시면 편할듯 합니다. 

 

저는 학교 때문에 하루에 2번은 기본으로 전철을 이용하기 때문에 

7-DAY Unlimited 인 7일 무제한으로 하겠습니다. 

현재 가격은 $33.00 입니다 (2021 / 09 / 15 기준)

그리고 결제 방법이 나옵니다 

ATM card 는 데빗 카드를 뜻하는것이고

Credit Card 는 신용카드입니다. 

저는 크레딧 카드로 결제하였습니다. 

카드를 넣고 기다리면 카드를 다시 빼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청구된 금액이 다시한번 나오게 됩니다.

OK 로 확인해주시고

그러면 METRO CARD 가 나옵니다. 

저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7일간 또 무제한으로 다닐 예정입니다. 

 

뉴욕 서브웨이 메트로 카드 구매하는 방법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