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 Drama

드림 넷플릭스, Dream Netflix 박서준 아이유

by 허감독 2023. 7. 31.
반응형

오랜만에 가슴 따뜻한 영화였다.  
홈리스들의 월드컵 처음 알았다.  실제 이야기를 베이스로 해서 재미와 허구를 추가한 영화다.
기대가 없어서 그런지 나는 재밌고 감동적인 영화였다.

 

보고 나서 감독이 이병헌 감독이라는걸 알았다. 배우 이병헌이 아니고 감독 이병헌은 극한직업, 스물, 과속스캔들 등등

유명한 영화들이 있다.

박서준, 아이유가 나온다고 해서 기대를 했다가 축구 이야기? 보다가 홈리스 월드컵? 재미없겠다라는 생각이 먼저들었다.

오합지졸을 모아다두고 하는 축구  실력보단 스토리가 중요한 선수들

이것을 중간 중간 개그를 넣어가며 끝은 감동으로 이어가는데 마지막 부분은 살짝 억지 느낌이 있었지만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대한민국을 외친다고 그것을 외국 사람들이 같이 따라 하는데 그 부분만  뺴면 

실제로 일어났다고 하면 영화같아서 가짜 같은 이야기일것이다. 

보는 사람으로써 각색인지 모르니 너무 오버한거 아닌가라고 보이긴 했지만 어느 순간 나도 그들이 잘하길 원하길 바랬다.

 

넷플릭스에 넘쳐나는 영화와 드라마중에서 영화 드림은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