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 Drama

넷플릭스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Netflix Your Place or Mine - 나의 생각

by 허감독 2023. 3. 9.
반응형

 

이런 영화가 보기가 편하다. 스토리가 진행되는게 부담 없고 악역이 없다고 해야 하나 약간의 conflict 는 있지만 보는데 인상을 찌푸리거나 보기 거북한것이 없다. 넷플릭스에서 부담 없이 볼 영화를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넥플릭는 어떤 영화를 봐야 하는지 고르는데 한시간 정도 걸리다가 너무 늦어서 안보고 자는게 보통 일어나는 일인데 이런 영화가 있다는걸 알고 계시다면 고민없이 시청 가능할꺼라 생각됩니다. 

 

주인공 둘은 오래된 친구인데 한명은 뉴욕에서 한명은 엘에이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떨어져 있다보니 매일같이 영상통화를 하는데 여기서 부터 뭔가 이상합니다. 뭐 오래된 친구라니까 그렇다 치고 영화를 보기 시작합니다. 여 주인공인 리즈 위더스푼은 싱글맘으로 아들이 한명 있습니다. 애쉬튼 커쳐는 뉴욕에 살고 있으면서 돈 잘벌고 혼자 지내고 있습니다. 여자 친구가 있지만 오래 연애를 하지 못하고 헤어지죠. 

그러는중 리즈 위더스푼이 뉴욕을 와서 수업을 들고 시험을 통과해야 더 좋은 페이를 받을수 있는 자리로 승진 합니다. 아들을 나두고 가야되서 베이비시터를 구해놨는데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못해주게되었다. 그래서 애쉬튼 커쳐가 엘에이로 가서 아들을 봐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즈 위더스푼보고는 본인 집에서 지내라고 하죠.  이러면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각각 서로의 집에서 지내면서 서로 숨기는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숨긴 서로의 대한 새로운 부분을 알게 되죠. 

 

그러면서 둘에 대한 마음을 알게 되죠. 그러면서 벌어지는 일들은 보는게 더 재밌습니다. 이대로 다 이야기 하면 영화를 안봐도 될꺼 같아서 ㅎㅎ 내용을 많이 빼고 이야기 해서 본다면 새로운 부분들이 있으니 재밌게 보시길 :)

반응형

댓글